본문 바로가기
셀럽

[미리캔버스 저작권] 포토샵 자격증 없어도 이제 미리캔버스 ppt

by IT테크업 2021. 4. 8.
반응형

상업용 무료이미지 무료 이미지 편집 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드립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초보 블로거인 저는, 

게시물에 올릴 이미지도 깔끔하게 내가 만들어 올리고 싶었지만 이것저것 할 일이 많다는 핑계로 포토샵 배우기는 조금 미뤄뒀었던 것 같아요

우연히 유튜브보다 미리캔버스라는걸 알게 되었고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해봅니다.

 

 

 

 

요즘은 SNS 로그인만 되어있으면 쉽게 연동 로그인이 되어서 진짜 편한 것 같아요

저는 네이버로 로그인했습니다

편한 걸로 로그인 간편하게 해 주세요!!

 

 

 

 

 

 

 

 

 

제가 알게 된 후 간단하게 만든 이미지들입니다

화려한 것도 있었고 심플한 것도 있었어요

블로그만 아니라 인스타나 페이스북 전용 마케팅 이미지들도 많고

맛집 홍보 이미지들도 많고

이미지 종류가 진짜 많아서 초보 사장님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진짜 유용한 사이트인 것 같아요

 

 

 

저도 카테고리를 다 보진 못했지만 저 많은 카테고리들이 

중복되는 것 많이 없이 많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선택해서 폰트를 누르면 글자 수정이 되고요

토끼(이미지)를 누르면 이미지 자리이동도 가능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제가 딱 필요한 만큼의 심플한 이미지가 만들어집니다

 

 

이미지 만든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를 누르면 파일 형식 선택 후 다운로드하면 컴퓨터에 저장 완료입니다

 

 

 

 

 

 

 

 

 

 

이미지 만든 후 블로그에 적용해보니 당첨자 발표 글자가 위에서 잘려서 

글을 밑으로 옮겨서 저장하니 딱 맞았습니다.

글자나 이미지 옮기는 방법은 마우스 클릭 후 움직이면 움직여집니다.

 

 

 

오늘 만든 이미지들로 블로그에 올려놓으니 아직 많이 부족한 초보 블로거이지만,

내가 하나하나 블로그를 가꿔 나가는 것 같아 성취감도 들고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포토샵을 가면 더 내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겠지만.

저처럼 아직 포토샵은 엄두도 못 내고 간편하게 이미지 편집을 원하시는 분은 "미리 캔버스" 진짜 진짜 강추합니다

 

 

www.miricanvas.com/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