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20기 정숙 키스 남자누구 직업논란 내부고발 분석

by IT테크업 2024. 5. 2.

20기 정숙 키스 남자누구 직업논란 내부고발 분석 
 
 
 

나는 솔로 20 기 정숙나는 솔로 20 기 정숙나는 솔로 20 기 정숙

 

나는 솔로 20 기 정숙 직업


정숙에 대한 이야기는 여러 부분에서 등장합니다. 다음은 정숙과 관련된 주요 사항들입니다

직업 및 학력: 정숙은 전자 본사에서 과장급 선임으로 재직 중이며, 공대를 졸업했다고 언급됩니다. 이를 통해 그녀의 전문성과 학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성격 및 성향: 정숙은 자신을 성실한 편이라고 설명하며, 고등학교 때까지 모범적인 인생을 살아왔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통통 튀고 발랄한 성격이며, 재미있고 뒤끝 없는 성격이라고 자신을 소개합니다.
연애관 및 이상형: 정숙은 외모에 타협하지 않고, 사귈 수 있고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먼저 확인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는 그녀가 파트너에 대해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뽀뽀 사건: 정숙은 프로그램에서 뽀뽀를 시도하여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그녀는 한 남성 출연자와 뽀뽀를 하며 "내 입술 어때? 촉촉해?"라고 물어보았고, 이는 많은 관심과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뽀뽀남은 영식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음가짐과 접근: 정숙은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이라고 언급했으나, 이전 경험에서 남자들이 부담을 느끼고 도망갔다고 하소연합니다.
이 정보들을 종합해 보면, 정숙은 강한 개성과 뚜렷한 연애관을 가진 인물로, 프로그램 내에서 활발한 모습과 동시에 일부 논란을 일으키는 중심인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 기 정숙나는 솔로 20 기 정숙나는 솔로 20 기 정숙

 

나는 솔로 20 기 뽀뽀

20기 정숙


정숙은 '나는 솔로' 프로그램의 20기 출연자 중 한 명으로, 자신의 적극적이고 솔직한 성격을 드러내는 사랑 표현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정숙은 자신이 이상형인 남성에게 먼저 다가가 키스를 시도하며, 이는 다른 출연자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사귈 수 있고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돼야 관계 진전이 가능하다"라고 언급했으며, 이러한 과감한 행동은 그녀의 관계에서 중요한 첫 단계로 여겨집니다. 정숙의 이러한 행동은 그녀의 직접적이고 결단력 있는 성격을 반영하며, 프로그램에서 흥미로운 순간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
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

나는솔로20기 정숙키스

20기 첫화부터 뜨거운 관심이었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뽀뽀를 하는 출연자들은 없었기에 입맞춤을 했다는 자체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20기였습니다.

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
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

나는 솔로 20기 직업

영수 (86년생): 소아 청소년과 의사
영호 (90년생): 품질 경영팀 직원
영식 (90년생): 은행원
영철 (84년생): 반도체 회사 엔지니어
광수 (89년생): 방 탈출 설계자
상철 (88년생): AI 개발자
영숙 (91년생): 제철 회사 직원
정숙 (87년생): 과장급 선임 연구원
순자 (92년생): 초등학교 교사
영자 (94년생): 금융 지원 서비스 직원
옥순 (88년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현숙 (88년생): 약사 및 화장품 회사 연구원

 

남자 출연자가 모자이크 처리가 되면서 더욱더 누구인지 관심이 쏠렸습니다. 키스를 한건 5일 차, 캠프 안에서 따로 자리를 마련해서 대화중 생긴 일있은 듯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저기 벗어놓은 패딩은 누구 것인가

유광패딩은 아마 정숙 것 일 것 같고, 남자출연자 중 검정 패딩을 두 개 들고 가진 않았을 테니 패딩의 주인공을 찾으면 되지 않을까 해서 남자 패딩의 디자인을 볼 수 있는 부분을 캡처해 봤습니다.

나는솔로 키스

영화나는솔로 키스냐 영식이냐 둘 중 한 명일 거라는 의견들이 많았는데, 역시나였습니다.

영철과 광수는 패딩 중간중간 박음질로 가로로 나뉜 부분들이 없었고, 영호는 조금 넓었고 영식은 조금 좁은 듯했습니다. 저 화면으로만 보면 영호에 1표 던져봅니다.

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
나는 솔로 20 기 정숙 키스남

나는솔로 뽀뽀누구

그리고 캡처하다 보니 남자 턱 부분 조금과 앞머리 조금이 나와서 남자출연자들의 비슷한 각도와 앞머리들을 비교해 봤습니다.

나는 솔로 20 기 영수나는 솔로 20 기 영수

 

가르마가 반대쪽

나는 솔로 20 기 영호나는 솔로 20 기 영호

이번에도 영호로 1표

영호는 자기소개 후 인기도가 많이 상승했습니다. 아흔이 되어서도 1일 1 뽀뽀를 하고 싶고, 자녀보단 배우자가 우선이고 싶다. 

나는 솔로 20 기 영식나는 솔로 20 기 영식

영식은 초반엔 정숙이 관심을 보였다가, 영식이 첫인상투표를 현숙에게 하고, 자기소개 이후 마음에 드는 사람이 1명이라는 말을 하고 나서, 영호로 돌아선 것 아닐까 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나는 솔로 20 기 영철나는 솔로 20 기 영철

영철도 듬직한 모습 때문인지, 첫인상 투표에서 2표를 받으며 선방합니다. 영철 직업은 인텔 엔지니어이며, 나는 솔로에서 어떻게 커플이 돼서 미국으로 함께 가느냐, 그렇게 될 확률이 높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구글에 다니는 옥순에게 관심을 표시합니다. 하지만 미국 내에서도 옥순과 꽤 거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20 기 광수나는 솔로 20 기 광수

광수는 약간 특이한 성격이구나 했는데.

직업도 색달랐습니다. 방 탈출 설계자, 보통 똑똑해선 쉽지 않을 텐데 대단하다 싶었습니다.

나는 솔로 20 기 상철나는 솔로 20 기 상철

마지막으로 상철, 19기 모솔특집 편에서 영수와 직업이 같았습니다 AI개발자.

 

20 기수는 범생이 특집이라 그런지 직업들 스펙들이 엄청나게 빵빵합니다

정숙의 키스상대는 5일 차에 했으니 아마 20기 4회 정도에 방송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https://a-bly.com/app/markets/43151

 

로즈프릭 - 에이블리

패션부터 뷰티까지, 에이블리 한 곳에서 스타일의 모든 것을 쇼핑하세요!

a-bly.com

나는 솔로 20 기 정숙
나는 솔로 20 기 정숙
나는 솔로 20 기 정숙
나는 솔로 20 기 정숙

나는 솔로 20 기 정숙 직업

정숙에 대한 소문과 논란은 주로 그녀의 직장 생활과 TV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의 행동에 관련된 것들입니다.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네티즌들의 의견을 종합해 보면 다음과 같은 주요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 기 블라인드


직장 문제: 정숙이 LG전자에서 근무하고 있지 않다는 주장이 있으며, 그녀가 팀을 자주 옮기고 사람들과 사이가 좋지 않았으며, 현재 휴직 중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또한, 직장 동료 중 일부는 그녀가 경솔하고 조심성이 없다며 비판적인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성희롱 사건: 정숙이 과거 직장에서 성희롱 피해를 받았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팀장이 여성 직원들 앞에서 부적절한 발언을 하며, 정숙이 이를 인사팀에 신고하여 징계를 받게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건 이후 그녀가 오히려 팀을 옮기라는 지시를 받았고, 이로 인해 2차 피해를 입었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TV 프로그램에서의 행동: '나는 솔로'에 출연하며 정숙은 강한 첫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다른 출연자와의 입맞춤 장면이 화제가 되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시청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외모를 중요시하며, 관계 진전을 위해 상대방의 외모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학창 시절과 성격: 정숙의 학창 시절 친구는 그녀가 공부를 잘했으며, 서울로 올라온 후에 끼가 발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성격이 통통 튀고 발랄하다고도 언급되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소문과 이야기들은 그녀가 대중에게 논란의 중심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제기된 여러 주장들은 검증되지 않은 것들도 많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 기 정숙
나는 솔로 20 기 정숙

댓글